뷰티브랜드 ‘티르티르’, 세이브더칠드런 나눔 기부약속 '아름다운 행보'

입력 2019-06-21 16: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티르티르-세이브더칠드런 후원 협약식
▲사진=티르티르-세이브더칠드런 후원 협약식

나눔과 기부의 노력은 꾸준함에 있다.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이보희)는 지난 4월 세이브더칠드런과 국내 저소득층 조손가정아동 교육지원사업을 위해 1억 원 후원 약정을 맺고 매월 2,500만 원씩 총 3회에 걸쳐 지금까지 7,500만 원을 기부하여 아름다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외에도 이유빈 대표는 사회 후원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3월에는 국내 저소득 여성 청소년 지원을 위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2,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또한, 최근에는 강원도 산불 피해를 돕기 위해 재해구호협회에 2,000만 원의 성금을 보냈다. 고객 및 사회와 함께 소통하는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티르티르의 결심이 차곡차곡 쌓여가고 있다.

이보희 티르티르 대표는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인해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지속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그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삶에 대한 목표를 세워서 사회일원으로 성장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배우 박서준이 광고 모델이 되어 화제가 된 뷰티 브랜드로, 전성분 착한 성분의 슬로건을 세우고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218,000
    • -0.54%
    • 이더리움
    • 2,852,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500,000
    • +1.61%
    • 리플
    • 3,584
    • +2.37%
    • 솔라나
    • 199,000
    • +1.43%
    • 에이다
    • 1,105
    • +0.73%
    • 이오스
    • 739
    • -1.73%
    • 트론
    • 330
    • +0.3%
    • 스텔라루멘
    • 408
    • -2.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00
    • -0.79%
    • 체인링크
    • 20,820
    • -3.07%
    • 샌드박스
    • 414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