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오는 9월 말까지 약 3개월간 해외선물 고객 대상‘해외선물 USD 1.9 패키지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고객들이 많이 거래하는 주요 해외선물 상품들을 패키지로 구성해 패키지에 포함된 상품 거래 시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 상품’은 미국 CME거래소의 지수선물(나스닥100, S&P500, 다우) 및 에너지선물(원유, 미니 원유), 홍콩 HKEX거래소의 지수선물(항셍차이나, 미니 항셍차이나, 항셍, 미니 항셍), 싱가폴 SGX거래소의 지수선물(차이나A50, 대만, 인도) 등 총 12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대상은 이달 가입한 신규 고객과 올 들어 거래가 없는 장기 미거래 고객 중 글로벌BK부로 유선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상 고객은 ‘패키지 상품’거래 시 USD 1.9 / HKD 19의 할인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달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패키지 상품’을 누적 5000계약(1계약당 수수료 USD 3 / HKD 30 환산 약정 기준)이상 거래한 모든 고객은 USD 1.9 / HKD 19의 할인 수수료 혜택을 12월 말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상품’ 등 해외선물은 투자결과 및 환율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글로벌BK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