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홈앤쇼핑 통해 '스파클링워치' 판매 런칭

입력 2019-06-25 13: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인스코비가 내달 5일 홈앤쇼핑을 통해 자사 시계 브랜드 ‘벨루가’의 신제품 스파클링워치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벨루가의 신제품 스파클링워치가 지난 2월 중소기업중앙회(KBIZ)와 홈앤쇼핑의 심사를 통해 주얼리 부문에서 선정됐다.

중소기업중앙회(KBIZ)의 TV홈쇼핑 상품 추천 제도는 심사를 통해 우수한 중소기업의 제품에 대해 TV홈쇼핑 방송 기회, 제품 마케팅 지원 등을 제공하고 대형 유통망 진입 및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제도다.

이번에 홈앤쇼핑을 통해 5일 첫 선을 보이는 스파클링워치는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접목해 제작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주얼리워치다. 시계의 기본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주얼리의 화려함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서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을 타겟으로 제작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중소기업중앙회의 까다로운 제품 선정 과정을 통과한 우수한 제품이며, 작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라며 “홈앤쇼핑 런칭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판로 확대에 따른 매출 증대를 자신한다”고 밝혔다.

인스코비는 대한민국공군 특수비행팀의 마크와 로고를 활용해 디자인한 ‘블랙 이글스’를 공식 제작하며, ‘돌핀’, ‘오딘’, ‘벨루가’ 등 국산 토종 시계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에 지난해 법무부 대전지방교정청이 발주한 입찰 사업을 수주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남녀공학 논의 중단' 동덕여대-총학 합의…보상 문제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10:3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288,000
    • +2.32%
    • 이더리움
    • 4,653,000
    • +6.48%
    • 비트코인 캐시
    • 682,500
    • +7.99%
    • 리플
    • 1,884
    • +18.64%
    • 솔라나
    • 357,200
    • +6.4%
    • 에이다
    • 1,188
    • +4.85%
    • 이오스
    • 944
    • +5.71%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00
    • +12.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500
    • -4.11%
    • 체인링크
    • 20,770
    • +2.16%
    • 샌드박스
    • 484
    • +2.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