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와 컬래버” 세븐일레븐, '엑소·레드벨벳·NCT 127 젤리' 출시

입력 2019-06-26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엑소젤리 구매 고객 대상 SNS 이벤트...10명에게 '엑소 콘서트 티켓' 증정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제공)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SM엔터테인먼트 인기 아이돌 그룹과 콜라보한 '엑소·레드벨벳·NCT 127 젤리'를 단독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일레븐 아이돌 젤리는 '엑소 젤리(콜라&레몬맛)', '레드벨벳 젤리(복숭아&딸기맛)', 'NCT 127 젤리(메론&소다맛)' 등 총 3종이다. 가격은 각 2000원이다.

세븐일레븐 아이돌 젤리는 각 아티스트를 상징하는 로고와 '멋짐', '두근', '심쿵' 등 재미있는 문구가 젤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젤리 안에 각 아티스트들의 아트웍이 그려진 한정판 띠부씰(80여 종)을 담아 모으는 재미와 함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아이돌 젤리 출시를 기념해 '엑소젤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소젤리' 띠부씰을 30종 이상 모은 후 인스타그램에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18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7월 열리는 '엑소 콘서트 티켓(1인 1매)'을 제공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젤리 매출이 전년대비 47.2% 증가한데 이어 올해(~6/25)에도 38.0% 증가하는 등 매년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김태봉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젤리의 인기와 함께 전통적인 젤리 상품보다는 재미요소나 가치를 부여한 이색 젤리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아이돌 젤리와 더불어 다양한 이색 젤리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411,000
    • +1.33%
    • 이더리움
    • 4,719,000
    • +6.79%
    • 비트코인 캐시
    • 692,500
    • -5.72%
    • 리플
    • 1,920
    • +22.68%
    • 솔라나
    • 362,100
    • +6.31%
    • 에이다
    • 1,204
    • +9.85%
    • 이오스
    • 970
    • +5.55%
    • 트론
    • 278
    • -0.71%
    • 스텔라루멘
    • 391
    • +16.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100
    • -11.78%
    • 체인링크
    • 21,350
    • +3.59%
    • 샌드박스
    • 494
    • +3.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