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상반기 히트상품-식음료] SPC삼립, 미각제빵소

입력 2019-06-26 18:17 수정 2019-06-26 18: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과제빵 노하우 집약… 편의점 속 프리미엄 베이커리

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를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미각제빵소’는 SPC삼립의 제과제빵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의점과 마트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브랜드로, 빵 맛의 본질을 결정하는 원료와 공법에 집중해 개발했다.

먼저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청정지역 대관령 설목장에서 키운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비롯해 ‘뉴질랜드산 천일염’, ‘호주산 크림치즈’, ‘벨기에산 코코아매스’ 등 차별화된 고급 원료로 품질을 높였다.

또한, 생산 과정이 길어지더라도 제품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전문 공법을 적용했다. ‘별립법(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하기 위해 계란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해 거품을 내어 부풀리는 공법)’, ‘탕종법(뜨거운 물로 반죽하여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공법)’, ‘저온숙성(풍미를 강화하기 위해 천천히 해동한 반죽을 12시간 동안 숙성하는 공법)’ 등을 제품 특징에 맞게 적용해 식감과 풍미를 더욱 살렸다.

‘펄크로와상’, ‘크림치즈 데니쉬’, ‘초코 소라빵’, ‘카스테라 롤’, ‘크림치즈 미니식빵’ 등 신제품 5종은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미각제빵소’는 ‘본질에 충실한 빵’을 콘셉트로 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라며, “고급화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추가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47,000
    • -1.36%
    • 이더리움
    • 4,640,000
    • -0.49%
    • 비트코인 캐시
    • 730,500
    • +7.03%
    • 리플
    • 2,132
    • +3.24%
    • 솔라나
    • 354,400
    • -2.07%
    • 에이다
    • 1,499
    • +18.4%
    • 이오스
    • 1,073
    • +8.38%
    • 트론
    • 298
    • +6.43%
    • 스텔라루멘
    • 616
    • +47.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000
    • +6.55%
    • 체인링크
    • 23,450
    • +9.78%
    • 샌드박스
    • 554
    • +11.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