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셀퓨전씨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셀퓨전씨 브랜드, 제품에 대한 새롭고 다양한 시각을 이미지, 영상으로 표현하는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 ‘씨크루(C-CREW)’ 1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평소 뷰티, 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 내에서 콘텐츠 포스팅 활동을 즐기는 20대(대학생, 휴학생, 졸업생 포함)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특히 영상 제작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모집 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19일까지로, 셀퓨전씨 공식 몰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지원서와 자유 형식의 포트폴리오를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셀퓨전씨는 서류 심사와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3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씨크루(C-CREW)’는 11월까지 3개월간 개인, 팀 미션을 통한 셀퓨전씨 브랜디드 콘텐츠 이미지 및 영상을 제작하게 된다. 매월 개인 활동비 30만 원과 10만 원 상당의 셀퓨전씨 인기 제품들을 제공받고, 활동 수료 시 전원 대표이사의 수료증을 받는다. 또 최종 우수자에게는 씨엠에스랩 마케팅부문의 인턴 기회가 주어진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트렌드와 소비를 이끄는 20대와의 소통 확대를 위해 그들을 가장 잘 대변할 수 있는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게 됐다”며 "도전 정신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