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건설은 경기 판교신도시 동판교 ‘이지더원(A16-1블록)’ 아파트의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
더원 상가는 지하 1층 ~ 지상 1층 규모로 총 35개 점포로 구성돼있다. 판교로 들어오는 초입 대로변에 위치한 721세대 단지 내 상가로 외벽을 고급 화강석으로 마감했다.
판교신도시 더원상가는 판교 고밀도 아파트 밀집지역을 지나 IT벤처타운 20만평으로 이어지는 진입통로로 배후인구와 유동인구를 흡수하는 초입에 위치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도로 지하도화 공원조성 추진, 판교와 분당 사이 분당-내곡간 도시고속도로의 지하도화와 단지 내 썬큰광장, 어울마당, 생태연못 등의 시설배치, 금토촌, 운종천의 5만평 규모의 친수테마파크등이 조성되는 등 주위 환경이 뛰어나다.
교통여건으로는 분당선 야탑역, 성남고속터미널 및 신분당선인 판교역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분당-내곡간 고속도로, 분당-수서간 도로, 지방도 23, 57번 등이 있다.
분양가는 호수별로 3.3㎡당 2400만~4700만원이다. 업종은 단지내 상가의 기능 외에 대로변 유동인구를 고객으로 하는 은행, 편의점 등 노출성이 큰 업종을 전면 상가에 배치하고, 생활밀착형 근생시설은 후면부에 입점 예정이다. 문의) 031-711-3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