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알바의 새로운 기준’ 여름TV 캠페인 광고 온에어

입력 2019-07-02 10: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알바몬)
(사진제공=알바몬)

아르바이트생 존중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알바몬이 여름시즌 신규TV 캠페인 광고를 공개했다.

알바의 새로운 기준, 알바몬이 신규 여름TV 캠페인 광고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여름시즌을 맞아 새롭게 공개된 이번 TV 캠페인 ‘알바의 새로운 기준, 여름 알바편’은 1일부터 TV방송과 알바몬 유튜브 등 SNS채널에서 공개되고 있다.

알바몬 여름TVC 캠페인 광고는 앞선 ‘알바를 RESPECT’ 광고 시리즈의 기조를 이어 알바생 존중의 메시지를 담았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은 지난해 재치 넘치는 상황 구성과 알바생 존중의 메시지를 담은 ‘알바를 RESPECT캠페인’ 광고로 많은 분들께 호평을 받고 광고상까지 수상한 바 있다”며 “올해 여름시즌 역시 앞선 광고의 기조를 잇고, 나아가 더 많은 분들에게 알바생 존중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광고를 새롭게 제작했다”고 말했다.

광고 속에서 알바생들은 이유 없이 화풀이를 당하는 등 일하며 겪는 고충 상황들을 이야기하며 ‘존중 받고 싶다’고 말한다. 뒤이어 알바몬은 ‘최저 인식은 우리가 올려줘야 한다’라는 대사를 통해 아르바이트생 존중의 메시지를 전한다.

알바몬 이영걸 상무는 “알바몬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알바생 존중의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최저인식’이 올라 아르바이트생 존중이 당연해지는 순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몬은 여름TV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는 ‘여름알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8월 18일까지 알바몬 앱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ㆍ경기ㆍ강원 대설특보…출근길 시민 '미끌'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618,000
    • -1.07%
    • 이더리움
    • 4,658,000
    • -2.47%
    • 비트코인 캐시
    • 688,500
    • +0.07%
    • 리플
    • 1,961
    • -0.71%
    • 솔라나
    • 323,100
    • -1.52%
    • 에이다
    • 1,346
    • +1.74%
    • 이오스
    • 1,114
    • -0.62%
    • 트론
    • 272
    • -1.09%
    • 스텔라루멘
    • 614
    • -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50
    • -1.66%
    • 체인링크
    • 24,170
    • -0.74%
    • 샌드박스
    • 854
    • -13.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