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이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인기 유아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장원교육의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은 누리과정에 연계돼 아이들의 균형 있는 발달을 돕는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동요, 놀이 등을 접목했고, 성장발달에 필요한 학습 능력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유교전에서 신나는 동요와 챈트로 한글을 배우는 '척척 리듬한글', 놀이 활동으로 유아부터 중국어를 익힐 수 있는 '장원 세이펜 중국어', 체계적인 독서 활동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수학의 기본 개념을 다지는 '아이별 맞춤수학' 등 장원교육의 인기 영유아 교육 상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장원교육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일대일 학습 상담과 학력 진단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상담 후 룰렛 게임에 참가하면 문구류, 양장도서 등 선물한다. 현장에서 입회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청 과목에 따라 그림 한자 사전, 공부상 등 유용한 학습 자료와 인기 학용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유치원, 어린이집 등 유아교육기관용 프로그램 상담과 교구, 도서 할인 판매도 실시한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영유아 교육에 최적화된 학습 프로그램을 이번 유교전에서 체험하고 무료 상담도 받아보길 바란다"며 "아이들 학습 속도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학습의 기초 능력을 탄탄하게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장원교육은 18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9 부천 베이비페어'에도 참가해 지역 학부모들에게 자사 교육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