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안 나오는 신규 TV 광고 캠페인 공개

입력 2019-07-08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f 광고(사진제공=시몬스)
▲cf 광고(사진제공=시몬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8일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시몬스 침대는 15초의 짧은 3편의 광고에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라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절제된 영상미로 표현했다.

이번 TV 광고에는 침대가 등장하지 않는다. 제품을 직접적으로 드러내기 보다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각각 수영장(Pool), 해변(Beach), 숲(Forest)을 배경으로 편안하게 누워있는 모델들의 이미지와 함께 시몬스 브랜드명이 타이포그래피로 등장한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TV 광고 영상에 60년대를 연상케 하는 블루, 핑크, 그린 등 컬러믹스를 시도했다. 각 편에 등장하는 레드 컬러의 썬 베드, 민트 컬러의 서핑보드, 옐로 컬러의 우산 등 최신 유행하는 라이프스타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오브제가 각각 절묘한 컬러감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LA를 기반으로, 애플, 나이키, 컨버스, 소니 등 유수의 브랜드와 비주얼 작업을 진행하는 등 세계적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트 디렉터 듀오 ‘싱싱 스튜디오(Sing-Sing studio)’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황 이름이 '스포일러'라고?…콘클라베에 담길 '신념의 무게' [이슈크래커]
  • HBM 동맹의 균열… SK하이닉스와 한미반도체에 무슨 일이 [ET의 칩스토리]
  • 미국 부유층까지 동요…“금융위기·코로나 때처럼 전화 문의 폭주”
  • "600만 원 결제했는데 환불 거부"…늘어나는 온라인 게임 소비자 피해 [데이터클립]
  • 단독 환경부, 9월부터 전직원 챗GPT 도입…'기재부版'과 차별화
  • 공정위 'LTV 담합' 과징금 폭탄 예고에…4대 은행 대책 마련 분주
  • 모은 돈이 세력?…이재명·한동훈, 후원금도 경쟁 붙은 2025 대선 [해시태그]
  • “흰 연기를 기다리며”…교황 선종 이후, 콘클라베의 시간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624,000
    • +1.97%
    • 이더리움
    • 2,347,000
    • +0.34%
    • 비트코인 캐시
    • 497,900
    • +2.05%
    • 리플
    • 3,017
    • -0.82%
    • 솔라나
    • 201,900
    • +0.95%
    • 에이다
    • 920
    • +0.11%
    • 이오스
    • 911
    • -1.94%
    • 트론
    • 351
    • +0.57%
    • 스텔라루멘
    • 359
    • -2.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42,070
    • +0.81%
    • 체인링크
    • 19,340
    • +0.21%
    • 샌드박스
    • 400
    • -0.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