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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전시에서는 그라프의 대표 아이템인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옐로우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사파이어, 루비 등 120억원 규모의 최고급 보석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라프는 1960년 영국에서 설립된 후 독보적인 희소성으로 전세계 0.01% 부호들을 위한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사진제공 갤러리아
입력 2019-07-14 14:29
이번 전시에서는 그라프의 대표 아이템인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옐로우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사파이어, 루비 등 120억원 규모의 최고급 보석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라프는 1960년 영국에서 설립된 후 독보적인 희소성으로 전세계 0.01% 부호들을 위한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사진제공 갤러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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