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월등한 개념 수학’, ‘세마리 토끼 잡는 초등 어휘’ 등 초등 참고서 구매 이벤트 ‘전지적 초등 참고서 시점’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E능률이 인터넷 교보문고와 함께 여름방학을 맞아 2학기 학습을 대비하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준비했다. △월등한 개념 수학(월개수) △사고셈 △세마리 토끼 잡는 독서 논술(세토독) △세마리 토끼 잡는 초등 어휘(세토어) △초등영어 리딩이 된다 등 NE능률의 대표 초등 참고서를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초등 노트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노트 세트는 수학과 독서 등 초등 학습에 꼭 필요한 노트들로 구성했다.
월개수는 새로운 단원의 개념을 배울 때 이전 학년에서 학습한 내용과 연결되는 개념을 되짚어줘 수학 개념을 쉽고 빠르게 소화할 수 있는 초ㆍ중학생을 위한 개념 기본서다. 핵심 개념과 유형을 개념북으로 학습하고 워크북의 유형별 일대일 매칭 문제를 통해 한번 더 확인해 완벽한 이해를 돕는다.
세토어는 NE능률의 독서 논술 베스트셀러 세토독에 이어 올해 초 출간된 초등 어휘 교재다. 초등 교육과정에 나오는 필수 어휘 수록은 물론, 총 300여 한자와 2500여 낱말, 400여 영단어를 어휘망으로 구조화했다. 어휘 속뜻 짐작 능력을 향상시켜 모르는 어휘의 이해력을 기를 수 있으며 상대어, 동음이의어, 주제 관련어 등 다양한 관계에 있는 어휘 비교 학습이 가능하다.
이번 ‘전지적 초등 참고서 시점’ 이벤트는 인터넷 교보문고에서만 단독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NE능률과 교보문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