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전문 브랜드 길벗스쿨이 여름방학 동안 활동하는 학습 프로그램 ‘여름방학 기적의 학습단’을 28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학습단은 총 4주간 활동하게 되며 총 5개(국어, 수학, 영어, 한자, 코딩) 학습단 중 방학 동안 자녀에게 필요한 과목을 선택해 주 1회 학습 일지를 작성하면 된다. 길벗스쿨 공식 카페 ‘기적의 공부방’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과목 개수 제한이 없기 때문에 아이 한 명 이름으로 5개 모두 신청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학습관리를 위해 문자 메시지 발송 및 스케줄러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며, 학습 독려를 위해 매주 이벤트 진행해 간식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학습 일지를 완수한 수료자 모두에게는 길벗스쿨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한다. 또한 수료자 중 대상(1명)을 선정해 상품으로 아동용 가방을, 최우수 활동자(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우수 수료자(5명)에게는 3만 원권을 증정한다.
길벗스쿨은 ‘여름방학 기적의 학습단’ 모집을 기념해 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학습단 모집 페이지를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기프티콘, ‘교과서가 쉬워지는 주말여행’ 도서, 휴대용 선풍기, 워터 해먹, 원터치 텐트 등을 선물한다.
길벗스쿨 마케팅팅 담당자는 “학습단은 자사의 학습서를 구매한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자녀의 공부 습관 형성을 돕고자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면서 “학습단을 통해 여름 방학 동안 학기 중에 부족했던 과목의 보충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