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19일까지 3일간 ‘오! 지구데이’ 행사를 열고 제철과일, 마라탕면 등 ‘여름 시즌 인기 식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 지구데이’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금요일에 걸쳐 3일간 특정 테마관이나 상품 카테고리를 선정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관련 상품 전체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G9의 데이 프로모션이다. 이번 주는 G9의 식품 큐레이션 코너인 ‘맛지구’가 혜택 카테고리로 선정됐다. 해당 카테고리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 보다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다.
먼저 전고객을 대상으로 맛지구 5%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맛지구 30% 쿠폰과 10%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클럽 전용딜 상품은 추가 1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에 한해 매일 4개씩 총 12개의 핫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17일 수요일에 ‘고선생 고로케 야채감자’는 쿠폰 적용시 최종 혜택가 5600원에, ‘우리네농산물 씨드리스 씨없는 수박’은 최종 혜택가 1만5100원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18일 목요일에는 ‘세척 꿀 참외 9입’을 6500원에, ‘마라탕면’은 7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좀 더 큰 혜택으로 매일 2개씩 총 6개의 스마일클럽 전용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17일에는 여름 대표 과일인 ‘신선지구 농협 천도 복숭아’를 쿠폰 및 캐시백 적용 시 최종 혜택가 6240원에, 18일에는 ‘영의정 차갑게 얼려먹는 크림 단팥빵’을 최종혜택가 687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지수 G9 컨텐츠 큐레이션팀장은 “‘오! 지구데이’가 3주차를 맞으면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매주 엄선해서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있다”며 “이번주는 여름 시즌 가정이나 휴가지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대표 식품을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