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19일부터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원주점 등 에서 ‘서주 아이스크림’과 협업한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유맛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서주 아이스크림’은 1973년 서주산업의 아이스크림 제조업체 ㈜서주에서 출시한 덴마크식 고급 아이스크림이다. 출시 시기부터 변함없이 고수해온 특유의 복고풍 패키지와 별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우유맛 하나로 승부하며 여전히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AK플라자와 서주 아이스크림이 기획한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증정, 스틱공예 이벤트,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증정 등 다양하다. 또한 대형 ‘서주 아이스크림 모형을 AK플라자 분당점 피아짜 360(PIAZZA 360)광장에 설치해 오가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
’서주 아이스크림‘ 증정 이벤트는 19일부터 28일까지 매일 오후 1시에 AK플라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또는 AK플라자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10일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0일,21일 양일 간 스틱공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이 있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스크림 스틱으로 소품을 만들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뉴트로 콘셉트의 ’AK플라자X서주 아이스크림‘ 빈티지컵과 비누를 제작하기도 했다. 빈티지컵은 19일부터 21일까지, 아이스크림 비누는 26일부터 28일까지 각각 AK카드 1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분당점(300개) 수원점(250개), 구로점, 평택점 원주점(각 150개)에서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