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반전맥주 예거(Egger), 3종 신규 광고영상 공개

입력 2019-07-22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스트리아에서 온 달콤한 맥주 Egger(예거)에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2019년 신규 영상 광고는 ‘달콤한 반전맥주’라는 주제로 온라인을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이번에 광고되는 제품은 ‘예거 라들러’로 자몽, 레몬, 복숭아의 과즙이 함유된 달콤한 과일 맥주이다. 라들러는 독일어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2% 전반의 알코올 도수(Alc.)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거 라들러 3종은 현재 전국 13,000여개의 GS25 편의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한편, 총 3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광고는 맛있게 차린 음식에 실수로 후추를 쏟거나, 힘들게 완성한 리포트를 저장하지 않는 등의 절망적인 상황에서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하는 ‘예거 라들러’로 반전을 꾀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또한, 본편과 함께 공개된 짤막한 6초 광고는 ‘달콤한 반전맥주’라는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했다.

예거(Egger) 맥주의 공식 수입업체인 ㈜웰그린라들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영상 광고는 예거의 기분좋은 달콤함을 최대한 살렸다. 주류 성수기인 7월부터 유튜브를 중심으로 웰그린라들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555,000
    • +0.87%
    • 이더리움
    • 4,761,000
    • -0.13%
    • 비트코인 캐시
    • 548,000
    • +1.86%
    • 리플
    • 665
    • -0.6%
    • 솔라나
    • 198,200
    • -0.85%
    • 에이다
    • 541
    • -2.7%
    • 이오스
    • 798
    • -1.48%
    • 트론
    • 176
    • +0%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00
    • -0.4%
    • 체인링크
    • 19,170
    • -1.13%
    • 샌드박스
    • 461
    • -2.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