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심리스 속옷 판매호조로 추가생산 돌입...6~7월 판매량 전년비 239%↑"

입력 2019-07-23 09:20 수정 2019-07-23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BYC 심리스 브라탑.(사진제공=BYC)
▲BYC 심리스 브라탑.(사진제공=BYC)

토종 속옷 브랜드 BYC의 심리스 제품이 판매 호조로 추가생산에 들어갔다.

BYC는 여름 인기 품목인 심리스 제품이 빠르게 판매되며 준비 물량의 70%가량을 팔아 추가생산에 들어갔다고 23일 밝혔다.

BYC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이달 18일까지 BYC 온라인 쇼핑몰 심리스 제품 판매량은 전년대비 239%로 높은 증가율을 보였고, 특히 누디라인 여런닝과 브라탑, 팬티2종은 출시와 동시에 인기 품목으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이에 BYC는 심리스 누디 브라탑과 스판팬티를 각각 2, 3차 재주문했다.

심리스는 접착식과 프리컷팅 특수공법으로 봉제선이 없어 속옷라인이 드러나지 않는다. 얇고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고, 뛰어난 신축성으로 몸에 달라붙어 아름다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가볍고 편안한 심리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며 “2020년 남성용 심리스 즈로즈와 프리컷팅 즈로즈, 미디 스타일의 여삼각, 브라런닝 등 심리스 제품들을 추가로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049,000
    • -0.19%
    • 이더리움
    • 4,760,000
    • +1.84%
    • 비트코인 캐시
    • 695,000
    • +1.02%
    • 리플
    • 2,023
    • +6.31%
    • 솔라나
    • 324,400
    • +0%
    • 에이다
    • 1,379
    • +5.51%
    • 이오스
    • 1,118
    • -2.7%
    • 트론
    • 278
    • +1.83%
    • 스텔라루멘
    • 734
    • +16.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300
    • +0.16%
    • 체인링크
    • 25,310
    • +7.89%
    • 샌드박스
    • 859
    • -2.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