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드림힐 타운하우스' 전경.(사진제공=이룸디앤씨)
원보건설은 경기 파주시 구도심인 조리읍 소곡로 일대(봉일천)에서 수직형 단독 3층 구조의 ‘드림힐 타운하우스’를 분양하고 있다.
봉일천고등학교 인근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로 대지면적 462∼726㎡에 공급면적 178∼ 244㎡짜리 총 14가구 규모다. 지상 1∼3층 건물로 전 가구에 도시가스 인입과 개별 테라스, 정원, 텃밭이 제공된다.
드림힐 타운하우스는 봉일천초·중·고교까지 도보로 갈 수 있다. 600m 이내에 병원ㆍ대형마트ㆍ은행ㆍ행정기관 등이 들어서 있다.
단지가 도심 인근에 자리한 덕분에 도시가스 연결은 물론 오수처리 시설 연결로 정화조가 없다. 가구별로 수도 외 청정지하수가 별도로 공급되며 정원이나 텃밭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공급 중인 14가구 모두 각기 다르게 설계됐다. △3세대가 거주할 수 있는 공간 △정원과 텃밭, 테라스가 갖춰진 도심 속 전원 △애완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 △황토거실, 대나무 마루, 편백나무 벽면 마감, 월풀욕조 설치 등으로 수요자가 희망하는 스타일에 맞게 공간 활용을 다양화했다.
교통 여건도 좋은 편이다. 내년 개통 예정인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금촌IC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다.
가구 배정은 선착순 동·호수 지정 방식으로 진행한다. 파주시 봉일천 효성해링턴아파트 정문 쪽에 현장과 분양사무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