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3’ 등장한 신일 에어서큘레이터…마케팅 본격화

입력 2019-07-29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사진제공=신일)
▲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사진제공=신일)

신일이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 마케팅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29일 신일에 따르면 이달 26일 방영된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3’에는 신일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가 등장했다. 점심 영업을 마치고 브레이크 타임을 갖는 멤버들이 땀을 식히기 위해 신일 에어서큘레이터를 사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방송에서는 고속 직진성 바람을 내보내 실내공기를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의 특성이 자연스럽게 부각됐다.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 2015년 에어서큘레이터를 첫 출시하고 2016년부터 홈쇼핑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홈쇼핑 8개사 서큘레이터 부문 매출1위를 거머쥐며 여름가전의 명가 반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홈쇼핑 방송을 일 평균 3~4회 진행하는 등 마케팅에 힘쏟고 있다.

이선재 신일 마케팅사업부장은 “날씨의 영향으로 에어서큘레이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을 예상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며 “홈쇼핑 방송은 물론 열대야를 겨냥해 저녁 시간대 인기 있는 예능프로그램에도 제품을 협찬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20일간의 대장정 마친 '2024 프로야구'…가득한 볼거리에 기록도 풍성 [이슈크래커]
  • 일본ㆍ태국서도 민폐행동…유튜버 조니 소말리, 한국서 ‘혼쭐’ [해시태그]
  • 정유경 회장 승진…이마트-신세계백화점 계열분리 [신세계 임원인사]
  • "1+1=1"?…티빙ㆍ웨이브 연합, 승산 있을까
  • 로제 '아파트', 신기록 행진 계속…뮤직비디오 2억 뷰 달성
  • 美 대선 D-7…개인과 전문가는 동상이몽
  • ‘로또 청약’ 잠실 새 아파트, 15년 무주택 4인 가족도 청약점수 ‘턱걸이’
  • 고려아연, 373만 주 일반공모 유상증자…"경영 투명성 강화·주주 보호"
  • 오늘의 상승종목

  • 10.30 14:3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623,000
    • +1.98%
    • 이더리움
    • 3,670,000
    • +0.77%
    • 비트코인 캐시
    • 527,500
    • -0.28%
    • 리플
    • 729
    • +0%
    • 솔라나
    • 250,400
    • -0.28%
    • 에이다
    • 497
    • +3.33%
    • 이오스
    • 648
    • +1.25%
    • 트론
    • 232
    • +1.75%
    • 스텔라루멘
    • 133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71,000
    • -2.14%
    • 체인링크
    • 16,660
    • +4.13%
    • 샌드박스
    • 357
    • +0.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