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폭염 민감계층을 위해'

입력 2019-07-29 13: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9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강남E스퀘어에서 열린 ‘쿨맵시 캠페인’에서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 유제철 환경부 생활환경정책실장, 그룹 노라조의 조빈과 원흠 등이 쿨맵시 옷차림으로 ‘폭염 민감계층 지원물품 기탁식’을 갖고 있다. ‘쿨맵시’란 시원하고 멋스러운 의미의 ‘쿨(Cool)’과 옷 모양새를 의미하는 우리말 ‘맵시’의 합성어로 환경부와 이랜드그룹이 주관하고 기후변화 홍보대사인 그룹 노라조 등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체감온도를 낮추는 쿨맵시 착용으로 냉방을 줄이는 온실가스 저감에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통한 대국민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태현 기자 holjjak@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융당국, '계약이전 세분화' MG손보 '쪼깨 팔기' 나서나
  • 중부지방 대설특보 '서울강북 적설량 11.9㎝'…눈ㆍ비 언제까지?
  • 홈플러스, 회생신청 회생 직전 단기채 집중 발행…사기 의혹 확산
  • 삼성 튀르키예 법인, 연 47.5% 초고금리로 돈 빌린 이유는
  • 거래소, 좀비기업 퇴출 속도…상장 문턱도 높아졌다
  • "코인 시황 어디서 봐?"…'애그리게이터'만 알면 한눈에 파악한다 [코인가이드]
  • ‘법정관리’ 엑시트 옵션 불과…제2, 제3의 홈플 나온다 [사모펀드의 늪]
  • 올봄 한국인 여행객이 사랑한 인기 여행지는 또 '일본'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3.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731,000
    • +0.84%
    • 이더리움
    • 2,821,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493,200
    • +0.55%
    • 리플
    • 3,420
    • +0.97%
    • 솔라나
    • 187,600
    • +0.97%
    • 에이다
    • 1,050
    • +0.96%
    • 이오스
    • 730
    • +4.14%
    • 트론
    • 322
    • +2.88%
    • 스텔라루멘
    • 399
    • +2.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940
    • +1.13%
    • 체인링크
    • 20,530
    • +4.27%
    • 샌드박스
    • 421
    • +4.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