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상반기 렌털 누적 계정 217만…올해 목표 85% 달성

입력 2019-07-30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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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사진제공=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사진제공=쿠쿠)

쿠쿠홈시스가 올해 목표로 한 누적 계정의 85%를 상반기에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쿠쿠는 6월 말 기준, 국내외 렌털 누적 계정 217만 개(국내 147만 개, 해외 70만 개)를 확보했다. 쿠쿠홈시스는 올해 목표로 했던 255만 누적 계정(국내 155만개, 해외 100만 개)의 약 85%를 상반기에 달성했다.

국내 시장에서는 지난해 10월 쿠쿠홈시스를 통해 선보인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 인스퓨어가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인스퓨어 브랜드의 론칭과 함께 타워형 공기청정기 W8200과 지난 4월 출시된 정수기 신제품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를 비롯해 6월 출시된 인앤아웃 직수형 얼음 정수기인 아이스 10’S가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공기청정기 W8200은 올해 3월,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160.3% 증가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기록했다. 올해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8.4%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쿠쿠홈시스의 대표 제품인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쿠쿠만의 탁월한 혁신 기술인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과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을 탑재했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의 전월 대비 6월 판매량은 334%, 7월은 전월 대비 89.4% 증가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쿠쿠홈시스는 지난해 국내외 렌털 시장에서의 성장성을 고려, 올해에는 총 누적 계정 목표를 255만개로 정하고 업계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상반기에만 목표치의 85%를 달성하며 현재 쾌속 성장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하반기에도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외 시장을 대표하는 청정 생활가전 전문 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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