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2분기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모델이 2개 출시되면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며 "이외에도 베트남 생산 기지 이전, 평택 공장 효율화에 따라 일회성 비용이 증가했다. 하반기에는 일회성 비용이 감소할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2분기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모델이 2개 출시되면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며 "이외에도 베트남 생산 기지 이전, 평택 공장 효율화에 따라 일회성 비용이 증가했다. 하반기에는 일회성 비용이 감소할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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