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2분기 TV 시장 경쟁 심화와 환율적 요인으로 수익성이 하락됐다"며 "당사는 가격 공세에 대응하기보다는 중장기적으로 올레드 TV를 통해 브랜드력을 끌어가고, 상대적으로 부진한 나노셀 TV 등 LCD TV와 초대형 TV 영역에도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2분기 TV 시장 경쟁 심화와 환율적 요인으로 수익성이 하락됐다"며 "당사는 가격 공세에 대응하기보다는 중장기적으로 올레드 TV를 통해 브랜드력을 끌어가고, 상대적으로 부진한 나노셀 TV 등 LCD TV와 초대형 TV 영역에도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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