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어린이 장 건강 증진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한 달 간 드시모네 키즈 제품을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드시모네 키즈 칭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바이오일레븐은 ‘매일 매일 장(腸)하다 우리 아이’를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아이가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때마다 귀여운 곰돌이 스티커를 한 개씩 붙이며 자연스럽게 장 건강을 관리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칭찬 스티커 제공 대상 제품은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키즈 블루베리향, 키즈 쿠키크림향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제품에 동봉된 스티커 보드를 아이와 함께 완성한 뒤, 드시모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사진을 게재하면 된다. 스티커 인증 기간은 9월 2일부터 30일까지다.
바이오일레븐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9월 10일부터 10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5명씩, 총 15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1등 당첨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 인형(신비와 금비 중 랜덤 발송)과 드시모네 공식몰 적립금 1만원을 받게 되며,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공식몰 적립금 1만원과 5000원이 지급된다.
바이오일레븐 측은 “아이가 칭찬 스티커를 통해 성취감을 느끼고 건강 관리 습관을 자발적으로 기를 수 있도록 많은 칭찬과 격려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