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 변기세정제 '브레프 향기스위치'로 두가지 향기를 동시에

입력 2019-08-01 14: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쿠아 액티브 기술 적용… 40% 향기 강화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변기세정제 브랜드 브레프(Bref)가 강력한 세정력에 두 가지 향기로 업그레이드한 ‘브레프 향기스위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브레프 향기스위치는 ‘아쿠아 액티브 기술’을 적용해 하나의 제품에서 두 가지 향기를 경험할 수 있다. 제품이 건조한 상태에서는 청량한 마린 아로마틱향이, 물을 내릴 때는 상큼한 시트러스향이 발산된다.

향기스위치는 기존의 세정 및 오염방지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40% 강화된 핵심 코어 향기로 더운 여름철에도 별도의 방향제 없이 더욱 청결하고 상쾌한 화장실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다.

제품은 마린 아로마틱향&시트러스향과 플로랄 애플향&워터릴리향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싱글팩 4500원, 더블팩 7900원이다.

브레프 마케팅 담당자는 “브레프 향기스위치는 아쿠아 액티브 기술로 강력한 세정력과 각각 다르게 발산되는 두 가지 향기가 지속성이 높아 하루 종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며 “한국과 유럽 17개국 걸이형 변기세정제 1위를 유지해오고 있는 브레프가 위생적이고 상쾌한 화장실 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