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19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약 중인 레전드 모델 케이트 모스와 함께한 19FW #ICONIC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는 케이트 모스와의 네 번째 캠페인으로서 메트로시티 공식 홈페이지, SNS, 유튜브 등을 통해 오늘(1일) 공개됐다.
#ICONIC 콘셉트의 이번 캠페인은 영국 런던에서 촬영하였으며,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두 아이콘, 케이트 모스와 메트로시티의 만남으로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패션 아이콘’, ‘스타일 아이콘’, ‘런웨이 아이콘’으로 불리며 패션계와 모델계의 상징적인 레전드 모델 케이트 모스와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레더 굿즈, 퀼팅 등의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지닌 브랜드 메트로시티의 만남으로 업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메트로시티 제품으로 올 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인 케이트 모스는 블랙 레더 재킷, 블랙 글로브 그리고 블랙 크로스 백을 이용해 특유의 당당하면서도 센슈얼한 매력을 뽐냈으며,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빛나는 존재감을 맘껏 드러냈다.
캠페인 속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아이템 중 크로스 백은 메트로시티 핸드백(MQ501)으로,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퀼팅 ‘모노 M퀼팅’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모노 M퀼팅’이란, 하나의 선들이 교차하는 곳에 브랜드 메인 로고 M이 만나 만들어진 퀼팅이며, ‘하나의’라는 뜻을 지닌 이탈리아 단어 ‘모노’를 사용해 명명했다.
이는 스타일리시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에 세라토 오로메쪼(메트로시티 대표 로고 엠블럼) 장식과 링크 카테나(레더와 체인이 이어진 메트로시티 스트랩 명칭)의 디테일이 더해졌으며, 퀄리티 높은 소가죽으로 제작돼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금일 공개된 메트로시티 19FW 캠페인 영상을 통해서는 메트로시티가 제시하는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다"면서, "케이트 모스와의 작업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