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다이렉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입력 2019-08-05 1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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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옐로카드로 아껴주세요’ 캠페인을 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나 노약자 등 교통약자의 소지품에 자동차 라이트 불빛을 반사해주는 ‘옐로카드’를 부착함으로써 보행자와 운전자의 교통안전을 촉진한다는 취지다.

어린이나 노약자의 가방이나 유모차에 액세서리 형태로 부착할 수 있는 ‘옐로카드’를 신청자에게 무료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하반기에 새롭게 진행되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아껴줄께요’ 신규 광고에 맞춰 진행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옐로카드’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이 낱개로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치원이나 복지관 등의 단체에서도 최대 50개까지 원하는 수량 신청이 가능하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16년 임산부 보호를 위해 진행했던 ‘핑크택 캠페인(임산부 주차공간 배려 캠페인)’의 후속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단순한 서비스를 넘어서 서로 배려하는 사회적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공익적인 캠페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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