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뷰티족' 증가에...전자랜드, 뷰티가전 판매 133% ↑

입력 2019-08-08 08:49 수정 2019-08-08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 프라엘 올해 판매량, 작년 전체 판매량 이미 넘어서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는 올해 7월까지 뷰티가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2017년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홈 뷰티기기 프라엘(Pra.L) 판매량은 지속적으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2018년 하반기 LG전자 프라엘 판매량은 당해 연도 상반기보다 62%, 2019년 상반기는 2018년 하반기 대비 48% 신장했다. 또 올해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40% 성장했다. 올해 7월까지 판매량은 이미 지난해 전체 판매량보다 약 10% 많다.

최근 뷰티가전 제품 성능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피부과 등을 찾지 않고, 집에서 충분한 피부를 관리를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피부관리 제품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전자랜드는 분석하고 있다.

전자랜드는 고객들의 뷰티가전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올해 7월 25일부터 퓨리글로벌의 피부관리기기 ‘퓨리스킨 LED마스크’의 판매를 오프라인 유통채널 최초로 시작했다. 퓨리스킨 LED 마스크는 타 제품 대비 비효율적인 케어에 투입되던 부분을 제거해 기능성과 가성비를 높인 제품으로, 출시 이후 매장방문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을 포함해 일산점, 중동점, 대전본점, 부산본점 등 전국 30여 개 매장에서 해당 제품 체험 및 구입이 가능하다.

이진희 전자랜드 MD는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집에서도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며 “매장에 방문해서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다우지수 사상 최고치…뉴욕증시, 월가 출신 재무장관 지명에 환호
  • [날씨] 제주 시간당 30㎜ 겨울비…일부 지역은 강풍 동반한 눈 소식
  • '배짱똘끼' 강민구 마무리…'최강야구' 연천 미라클 직관전 결과는?
  • 둔촌주공 숨통 트였다…시중은행 금리 줄인하
  • 韓 경제 최대 리스크 ‘가계부채’…범인은 자영업 대출
  • 정우성, '혼외자 스캔들' 부담?…"청룡영화상 참석 재논의"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12:2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200,000
    • -2.9%
    • 이더리움
    • 4,764,000
    • +2.69%
    • 비트코인 캐시
    • 693,000
    • -1.56%
    • 리플
    • 1,999
    • +3.31%
    • 솔라나
    • 329,400
    • -5.24%
    • 에이다
    • 1,342
    • -3.24%
    • 이오스
    • 1,138
    • -0.7%
    • 트론
    • 276
    • -4.5%
    • 스텔라루멘
    • 697
    • -2.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00
    • -0.58%
    • 체인링크
    • 24,370
    • +0.08%
    • 샌드박스
    • 917
    • -20.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