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박물관 공짜 관람”…롯데제과, ‘스위트팩토리’ 방문객 40만 돌파

입력 2019-08-14 09: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제과의 과자박물관 ‘스위트팩토리’가 누적 방문객 인원으로 40만명을 돌파했다.

스위트팩토리는 2010년 3월에 개관, 해마다 약 4만명이 관람하는 등 어린이들의 견학명소로 자리잡았다. ‘스위트팩토리’가 인기를 얻는 이유는 교육과 재미요소를 동시에 전달하기 때문이다.

과자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쉽게 풀어 설명한 뒤에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퀴즈풀이, 게임 등 놀이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또 시설 안에 마련된 영화관에서는 올바른 양치 습관과 관련된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등 교육적인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견학이 끝난 뒤는 과자선물세트도 받을 수 있어 호응도가 높다.

스위트팩토리 견학 신청은 롯데제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매월 1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다음 달의 예약을 받는다. ‘스위트팩토리’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되며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까지 1시간 단위로 1일 6회를 진행된다. 단, 토요일에는 오후 2시까지 4회 운영된다. 시간당 관람인원은 최대 30명이며, 5세 이상 어린이부터 초등학생 6학년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롯데제과는 스위트팩토리가 국내 최초의 애듀테인먼트(edutainment) 과자박물관이라는 점에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명소로 이어지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다우지수 사상 최고치…뉴욕증시, 월가 출신 재무장관 지명에 환호
  • [날씨] 제주 시간당 30㎜ 겨울비…일부 지역은 강풍 동반한 눈 소식
  • '배짱똘끼' 강민구 마무리…'최강야구' 연천 미라클 직관전 결과는?
  • 둔촌주공 숨통 트였다…시중은행 금리 줄인하
  • 韓 경제 최대 리스크 ‘가계부채’…범인은 자영업 대출
  • 정우성, '혼외자 스캔들' 부담?…"청룡영화상 참석 재논의"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10:0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641,000
    • -3.48%
    • 이더리움
    • 4,772,000
    • +2.93%
    • 비트코인 캐시
    • 687,500
    • -2.41%
    • 리플
    • 1,980
    • +2.17%
    • 솔라나
    • 328,100
    • -5.56%
    • 에이다
    • 1,332
    • -4.03%
    • 이오스
    • 1,128
    • -1.23%
    • 트론
    • 274
    • -5.19%
    • 스텔라루멘
    • 690
    • -4.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600
    • -1.53%
    • 체인링크
    • 24,210
    • -1.94%
    • 샌드박스
    • 930
    • -11.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