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SUV 라인업인 페이스(PACE) 패밀리의 전국 시승행사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를 8월 한 달 동안 연다. (사진제공=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SUV 라인업인 페이스(PACE) 패밀리의 전국 시승행사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를 8월 한 달 동안 연다.
14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에 따르면 행사는 1월 재규어 최초의 순수 전기차 I-PACE 출시로 완성된 PACE SUV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체험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재규어 공식 홈페이지 내 '시승 신청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열리며, 8월 한 달 동안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전국 전시장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시승한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재규어 컬렉션이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시승 대상 모델은 최근 디젤 모델이 추가된 SUV E-PACE와 재규어 최초 순수전기차 I-PACE, 재규어 최초의 SUV 모델인 F-PACE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시승행사는 재규어의 인기 SUV 모델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특별한 기회"라며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갖춘 F-PACE, 스포츠카 DNA를 가진 E-PACE, 재규어 최초의 퍼포먼스 순수전기차 I-PACE 각각이 선보이는 재규어 고유의 퍼포먼스와 브리티시 감성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