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 대표이미지. (출처=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https://img.etoday.co.kr/pto_db/2019/08/20190823090618_1358564_1200_708.jpg)
▲로건 대표이미지. (출처=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 ‘로건’이 ‘에픽 메가그랜트’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에픽 메가그랜트는 에픽게임즈가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창의성과 혁신성을 통해 3D 그래픽 생계 발전에 기여한 게임 등 프로젝트에 수여하는 상이다. 로건은 VR 분야에서 뛰어난 그래픽과 차별화 된 잠입 액션 플레이를 높이 평가 받았다. 또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점 역시 인정받았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에픽게임즈로부터 에픽 메가그랜트와 함께 3만 달러의 상금도 수상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상금을 VR 등 차세대 고퀄리티 게임 개발을 위한 기반 기술 확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김대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본부장은 “로건이 에픽 메가그랜트를 수상하게 돼 매우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VR라는 새로운 시장에서 많은 도전과 기술적인 시도를 거듭해, 로건 팬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작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