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팩토리와 대한치어리딩협회는 치어리딩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과 및 후원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왼쪽부터)이선화 대한치어리딩협회장, 윤정하 씨팩토리 대표.(사진제공=씨팩토리)
▲윤정하 씨팩토리 대표(사진제공=씨팩토리)
씨팩토리와 대한치어리딩협회는 치어리딩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과 및 후원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치어리딩협회는 교육 전문기업인 씨팩토리와의 교육 과정 개발을 통해 유아 청소년들에게는 치어리딩의 핵심 요소인 협동심과 배려를 바탕으로 밝은 미소, 활기참, 열정을 배우며 더 나아가 리더들의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줄수 있는 공동체 종합콘텐츠 개발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대한치어리딩협회 이선화 회장은 “서울국제 치어리딩스포츠대회와 제3회 삼척월드비치치어리딩오픈마스터즈 대회를 통해 학교 치어리딩 스포츠클럽이 청소년과 여성뿐만 아니라 범국민적으로 영유아에서 노년까지 확대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씨팩토리의 홍보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씨팩토리 윤정하 대표는 “자연을 사랑하며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통해 배려와 생명의 소중함을 알며 미래사회에 마음이 따뜻한 창의능력과 창조기술 능력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를 키우는 게 목표"라며 "자연과 인간이 주는 감동을 실현시킬수 있는 프르그램 개발 또한 여러 업체와 협업을 진행하며 영유아, 초등시장 이어서 베트남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