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은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해 투자정보·채용정보·사업포트폴리오 등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 모습.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이번에 전면 개편한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홈페이지는 투자 정보·채용 정보·사업 포트폴리오 등 콘텐츠를 강화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통일된 UI(사용자환경)도 적용했다.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도 새로 선보였다. 누구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 접근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홈페이지 첫 메인화면에는 현대엔지니어링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총 망라한 대형 홍보 동영상을 배치해 사용자의 흥미를 유발하게 했다”며 “핵심 정보도 함께 배치해 회사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출범한 1970년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역사를 엮은 ‘HEC 역사관’등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또 기존에 일부 콘텐츠에 국한돼 있던 영문 서비스를 전체 영역으로 확대한 영문 홈페이지를 새로 도입해 해외 발주처들이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홈페이지를 소통채널로 발돋움하게 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새로운 컨텐츠 발굴·적용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