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23헬스케어가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영양제 전 제품 5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 최대의 명절을 앞두고 가족의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선물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마이23헬스케어의 영양제는 종전의 종합 영양제와 차별화한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딱 맞는 맞춤형 영양제로, 증상에 따라 단일 성분의 영양제로 구성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한번에 다양한 종류를 섭취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종합영양제의 경우 내 몸에 부족하지 않은 영양소까지 과다 섭취가 돼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예를 들어 비타민A를 과다 복용할 경우 구토나 두통 등의 어지럼증이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몸 상태에 맞춰 필요한 영양소를 파악하고 그에 따른 단일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요 제품으로는 김대중 전 대통령의 주치의를 지낸 허갑범 연세대 명예교수가 자문해 개발한 ‘마이23-미네랄 알파’가 있다. ‘마이23-미네랄 알파’는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B 등이 고루 함유돼 있어 평소 스트레스나 피로 등에 쉽게 노출되어 있는 직장인 등 성인 남녀에게 특히 좋다.
또한 다이어트·체지방 감소에 좋은 ‘마이23-라이트슬림’, ‘마이23-미네랄 알파’와 더불어 코엔자임Q10, 오메가3 등 노화 방지, 기억력 강화에 좋은 영양소를 포함한 ‘마이23-코큐텐 알파’, ‘마이23-오메가3 알파’ 등 총 1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9월 10일까지 마이23헬스케어의 앱 ‘알파코인(플레이스토어에서 알파코인 검색 후 다운로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제품을 5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알파코인 앱 내에서는 신체 증상별로 건강 정보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맞춤 영양제를 추천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영양제 선택 및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