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입력 2019-08-29 11: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_정영희 대표(우)(사진제공=한국허벌라이프)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_정영희 대표(우)(사진제공=한국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019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8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린 제 13회 ‘2019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시상식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한다.

한국허벌라이프 측은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모든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된다.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전 세계 식사대용 뉴트리션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 제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 건강한 한 끼를 대신할 수 있는 간편대용식(CMR)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으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1:1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812,000
    • -2.38%
    • 이더리움
    • 4,586,000
    • -3.84%
    • 비트코인 캐시
    • 694,000
    • -2.32%
    • 리플
    • 1,849
    • -9.94%
    • 솔라나
    • 342,200
    • -4.07%
    • 에이다
    • 1,337
    • -9.05%
    • 이오스
    • 1,115
    • +4.5%
    • 트론
    • 283
    • -4.71%
    • 스텔라루멘
    • 654
    • -9.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850
    • -6.13%
    • 체인링크
    • 23,150
    • -5.74%
    • 샌드박스
    • 781
    • +33.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