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펼친다.
올리브영은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7일간 가을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에 들어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에센스 및 크림 등을 세일 상품으로 대거 선정했으며,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과 쇼핑 적기인 바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도 다양하게 큐레이션해 최대 60% 할인한다. 가성비 좋은 기획 세트 상품도 지난 세일 대비 25% 확대했다.
‘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특가 행사는 고객 참여로 더욱 풍성해졌다.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행사에서는 지난 8월 중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고객 투표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1, 2위 상품이 추가 선정돼 깜짝 공개된다.
또한 최대 99% 할인된 가격으로 열띤 반응을 얻은 ‘선착순 특가’에서는 이번에 모든 특가 상품이 100원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인기 아이템을 역대급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세일에서는 ‘가을 환승’을 콘셉트로 가을에 꼭 구입해야 하는 상품 구성과 혜택을 집중 강화했다”며 “업계 대표 축제 ‘올영세일’을 통해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에게 늘 새롭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