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지가 그랜드 오픈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층 센터홀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플래시 게임을 통해 경품을 결정하는 ‘수지 Dream’을 진행(9월 5~8일, 9월 12~15일, 총 8일간)한다. 현장에서 당첨 결과 확인 후 LG 건조기, LG 공기청정기, 샤오미 로봇 청소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엘리닉 LED마스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애플 에어팟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엘페이로 수지맞는 데이’ 행사(9월 5~8일, 9월 12~15일, 총 8일간)도 눈길을 끈다. 롯데몰 수지 내 쇼핑몰에서 엘페이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만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고,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매일 7명을 추첨해 7만7777원 상당의 엘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선사한다.
4층 그린홀에서는 롯데몰 수지 오픈 축하 초청 강연이 펼쳐진다. 특히 이5일은 서천석 소장이 ‘아이와 함께 자라는 부모’를 주제로, 같은 날 스타 강사 김미경 대표가 ‘꿈이 있는 사람을 늙지 않는다’라는 주제로, 7일에는 미래에셋 부회장을 역임한 강창희 대표가 ‘100세 시대, 생애설계와 자산관리’를 주제로 강연이 열린다.
김효종 롯데자산개발 마케팅팀장은 “다채로운 이벤트 외에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인증 사진을 보여주면, 교통카드를 증정하는 ‘대중교통 이용 캠페인’도 전개한다”며 “앞으로도 롯데몰 수지를 찾는 몰링족들의 오감을 즐겁게 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