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홉하우스13 업소 출고가 최대 12.9% 인하

입력 2019-09-06 09: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아지오코리아가 전국 바 및 펍을 대상으로 더블 홉 라거 '홉하우스13(Hop House 13)'의 케그 및 병 제품 출고가를 6일부터 인하하기로 결정했다.

가격 인하 적용 제품은 전국 바 및 펍을 통해 판매되는 홉하우스13 케그(2만mL) 및 병(330mL) 제품 총 2가지로, 케그 제품은 14만원에서 12만2000원으로 12.9%, 병 제품은 2300원에서 2170원으로 5.7% 가격을 인하한다.

홉하우스13은 지난 1월 병(330ml) 및 케그 제품을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네스에서 만든 더 맛있는 라거’로 입소문을 타며 취급 매장수가 7배 이상 확대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다. 실제로 홉하우스13은 최근 5년간 영국에서 런칭한 제품 중 유흥 채널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맥주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가격 인하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홉하우스13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홉하우스13’은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260년 전통 세인트 제임스 게이트(St. James's Gate)의 오픈 게이트 브루어리(Open Gate Brewery)에서 탄생했다. 알코올도수 5도의 더블 홉 맥주로, 이름은 1900년대부터 현재까지 세인트 제임스 게이트에서 홉을 보관하고 있는 창고에서 따왔다.

100% 아일랜드 맥아와 기네스 효모를 사용했으며, 오스트레일리아와 아메리카 홉을 혼합한 더블 호핑(Double Hopping) 공법을 적용해 만들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146,000
    • +0.26%
    • 이더리움
    • 4,969,000
    • +1%
    • 비트코인 캐시
    • 709,500
    • -0.42%
    • 리플
    • 2,044
    • +0.25%
    • 솔라나
    • 329,500
    • -0.54%
    • 에이다
    • 1,385
    • -1.63%
    • 이오스
    • 1,114
    • -1.15%
    • 트론
    • 281
    • +1.08%
    • 스텔라루멘
    • 657
    • -5.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550
    • +4.33%
    • 체인링크
    • 24,790
    • -0.08%
    • 샌드박스
    • 825
    • -4.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