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신 하나로텔 사장, 현장경영으로 더위 넘는다

입력 2008-08-13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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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텔레콤 조신 사장이 영업 재개와 함께 가두 캠페인을 펼치는 등 고객가치(CV) 제고를 위한 현장 경영에 나섰다.

조 사장은 지난 12일 자사 통신 서비스 개통·장애처리기사인 행복기사와 함께 송파구 지역 고객을 방문,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불편 및 개선 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 날 오후에는 서울 중계동 소재 대형 할인마트 앞에서 초고속인터넷 영업재개를 알리는 가두 캠페인에 참여했다. 조 사장은 이 자리에서 고객가치 경영 의지를 피력했다.

조 사장은 가두 캠페인을 통해 SK텔레콤과의 결합상품, 070인터넷전화, 초고속인터넷 요금체계 개편 등과 관련 영업ㆍ마케팅을 본격화 한다는 방침이다.

그는 또 유통망인 송파고객센터와 노원고객센터를 차례로 방문, 고객가치 제고와 영업 경쟁력 강화를 강조했다.조 사장은 앞으로 106 콜센터 방문, 고객위원회 간담회 참여 등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방침이다.

조신 사장은 “초고속인터넷 영업을 재개하며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가까이서 듣고 가입자 기반 확대를 목표로 새로운 포석을 다지기 위해 현장에 나왔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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