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어페인트는 '2019 컨슈머리포트'에서 인테리어 페인트, 익스테리어 페인트, 우드스테인 3개 부문에 걸쳐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90컨슈머리포트에서는 익스테리어 페인트나 우드스테인의 경우, 실외에서 주로 사용되는 사용 환경을 고려해 시공한 후 수년이 지난 다음의 제품 성능에 대한 테스트 결과를 발표했다.
베어페인트는 익스테리어 페인트가 시공 후 3년이 지나도록 완벽한 성능인 ‘Excellent’ 등급을 받았고 6년, 9년 후에도 ‘Very Good’ 등급을 받으며 높은 품질을 자랑했다. 우드스테인 역시 시공 후 3년 후에도 ‘Very Good’ 등급을 받으며 우드스테인의 월등한 수명에 대해 검증 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베어페인트가 익스테리어 페인트나 우드스테인 부문에서까지 월등한 평가를 받은 것은 ‘베어’(BEHR)라는 브랜드가 전 부분에 걸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프리미엄 도료를 생산•판매하고 있다는 믿음을 주기 충분한 자료"라고 전했다.
한편, 베어페인트는 2019 J.D. Power의 조사 결과에서도 인테리어 페인트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베어페인트는 한국에서도 공식수입원인 베어코리아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베어코리아는 미국 본사와 정식 공식 유통판매권 계약을 체결해 베어(BEHR)의 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