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영화관 화장실에 스파 비데 설치

입력 2019-09-09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시네마 부산광복점 콜러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래핑 광고(사진제공=콜러노비타)
▲롯데시네마 부산광복점 콜러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래핑 광고(사진제공=콜러노비타)

생활가전 기업 콜러노비타가 스파 비데를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 존을 마련했다.

9일 콜러노비타는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비데에 힐링과 휴식을 더하는 ‘스파 모드’를 통해 새로운 생활가치를 제안한다. 오프라인 캠페인에서는 스파 비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영화관 화장실 캠페인 존을 선보인다.

노비타의 스파 모드는 한 개의 노즐에서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활용한 2분간의 스파 기능이다. 각각의 물줄기의 특성을 이용해 이용자 컨디션에 맞춘 최적의 스파 마사지로 힐링을 제공,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송지수 콜러노비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부장은 “영화관 화장실은 약 두시간 내외의 긴 러닝타임으로 인해 영화 상영 전후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공간”이이라며 “고객들이 노비타 스파 비데와 함께 편안한 영화관람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존은 전국의 롯데시네마와 CGV 15개 지점 화장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장실 내부 거울과 문 등에 캠페인 메시지와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가 담긴 이미지 래핑을 진행,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구성됐다. 일부 칸에는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와 인기 모델인 ‘스파 플러스(BD-AE91)’가 설치돼 방문객들이 실제로 노비타 비데의 스파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9만9000달러는 찍었다"…비트코인, 10만 달러 앞두고 일시 횡보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12:0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731,000
    • -1.13%
    • 이더리움
    • 4,620,000
    • -2.76%
    • 비트코인 캐시
    • 700,500
    • -2.71%
    • 리플
    • 1,921
    • -6.75%
    • 솔라나
    • 345,800
    • -3.33%
    • 에이다
    • 1,371
    • -8.36%
    • 이오스
    • 1,127
    • -0.53%
    • 트론
    • 287
    • -4.01%
    • 스텔라루멘
    • 708
    • -13.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400
    • -3.92%
    • 체인링크
    • 24,160
    • -2.58%
    • 샌드박스
    • 1,179
    • +70.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