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건설부문,인식개선 캠페인 ‘이웃사촌’ 영상 공개

입력 2019-09-11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페이스북·블로그 통해 영상 공개, 댓글 이벤트도 진행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지난 10일 공개한 사회 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 영상. (사진 제공=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지난 10일 공개한 사회 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 영상. (사진 제공=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지난 10일 소셜미디어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이웃과 관련된 사회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이웃사촌’이라는 말이 무색해진 오늘날 이웃에 대한 개념을 ‘멸종 위기종’에 대입해 사라져가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다시 생각해보자는 취지에서 제작됐다.

영상은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층간 소음과 주차 문제, 흡연 등의 갈등과 무관심을 이웃간 배려와 나눔, 이해를 통해 해결해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주거 공간인 집과 주변 이웃들을 되돌아보고자 한다”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에 긍정적이고 따뜻한 메세지가 담긴 인식 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영상 공개와 함께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이웃에 대한 행복한 에피소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 팬수는 32만명이며, 공식 블로그에는 월평균 62만여명이 방문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76,000
    • -1.76%
    • 이더리움
    • 4,651,000
    • -1.32%
    • 비트코인 캐시
    • 731,500
    • +6.25%
    • 리플
    • 2,141
    • +9.74%
    • 솔라나
    • 356,500
    • -1.84%
    • 에이다
    • 1,509
    • +24.2%
    • 이오스
    • 1,072
    • +9.05%
    • 트론
    • 291
    • +4.3%
    • 스텔라루멘
    • 615
    • +53.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900
    • +4.94%
    • 체인링크
    • 23,330
    • +8.97%
    • 샌드박스
    • 552
    • +11.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