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사진제공=락앤락)
락앤락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수납함 시리즈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을 16일 출시했다.
락앤락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은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남은 자투리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수납함이다. 밀폐용기와 물병 등 주로 식품용기에 사용되는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의 폐플라스틱을 한데 모아 원료로 재가공했다.
기존 락앤락의 ‘이지클립 수납함’과 비교하면 심플한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 편의성은 흡사하게 갖추면서도 가격은 50% 이상 저렴하다.
신제품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15L, 30L, 60L의 세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자주 사용하는 소품은 물론 계절의류나 장난감 등 많은 짐도 보관할 수 있다.
락앤락은 이번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친환경 캠페인 ‘에코 리본(Re:born, 다시 태어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을 구매하면 텀블러 등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는 락앤락 제품을 40% 할인가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제품 사용 인증 후기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미니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한 락앤락 직영점과 온라인 자사몰 락앤락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