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옴므', 브랜드 확장 속도..."스포츠 캐주얼 라인 출시"

입력 2019-09-16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섬)
(사진제공=한섬)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가 스포츠 캐주얼 라인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임옴므(TIME HOMME)가 비즈니스 캐주얼, 온라인 전용 라인에 이어 스포츠 캐주얼 ‘DYNAMICS(다이나믹스)’라인 12개 모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DYNAMICS’ 라인은 애슬레저(운동복과 일상복을 구분하지 않는 패션) 콘셉트의 스포츠 캐주얼 라인으로, 타임옴므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에 기능성 소재(스트레치‧방풍‧흡속‧속건 등)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타임옴므 상품기획팀장은 “점차 확산되는 여행‧레저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며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여행‧캠핑‧여가 활동에도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우선 이번 가을 시즌에 점퍼(3개 모델)·바지(3개 모델)·티셔츠(2개 모델)·스니커즈(2개 모델)·아우터(1개 모델)·니트(1개 모델) 등 총 12개 모델을 선보인 뒤, 다음 달까지 차례로 방풍과 보온성을 강화한 다운·니트·바지 등 11개 모델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DYNAMICS’ 라인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30개 타임옴므 매장과 온라인 ‘더한섬닷컴’에서 판매한다.

한섬은 특히 이번 신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영문으로 된 ‘DYNAMICS’ 시그니쳐 로고도 별도로 개발했다. 블랙‧그레이 색상의 제품 패키지와 쇼핑백에 ‘DYNAMICS’ 시그니쳐 로고를 적용해 프리미엄 제품의 느낌을 살렸다.

한섬 관계자는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남성의 옷차림이 점점 실용적이고 유연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타임옴므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상품 라인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민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관련 안내)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622,000
    • +0.37%
    • 이더리움
    • 4,453,000
    • +1.3%
    • 비트코인 캐시
    • 890,500
    • +1.42%
    • 리플
    • 2,911
    • +4.83%
    • 솔라나
    • 188,800
    • +1.78%
    • 에이다
    • 566
    • +3.66%
    • 트론
    • 415
    • -0.48%
    • 스텔라루멘
    • 333
    • +3.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000
    • +5.03%
    • 체인링크
    • 18,900
    • +2.38%
    • 샌드박스
    • 182
    • +5.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