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명품 패션브랜드 콜롬보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고 있는 패션위크에서 23일(현지시간)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프랑스 유명 방송인인 상드라 루(Sandra Lou)가 삼성 '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와 콜롬보 가방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홈 시네마용 제품인 '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 알리기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는 패션위크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 비아 델라 스피가’와 함께 ‘삼성 더 월 럭셔리 & 콜롬보 글로벌 쇼케이스’ 를 진행했다.
삼성 더 월 럭셔리는 마이크로 LED 기술을 기반으로 한 모듈형 디스플레이로 베젤이 없고 두께는 29.9mm에 불과한 홈 시네마용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행사를 통해 유럽 시장의 럭셔리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려 홈 시네마용 시장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다양한 더 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쇼케이스 행사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석기 부사장은 “앞으로도 명품 패션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더 월 럭셔리’ 판매를 위한 새로운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