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10월 5~6일 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캠핑 행사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연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뉴 디스커버리 등 주요 모델을 전시하고 오토 캠핑과 재즈페스티벌 공연 관람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고객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컨시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 100팀을 초청해 오토 캠핑도 진행한다.
오토 캠핑은 10월 5일부터 자라섬 친환경 오토 캠핑장에서 1박 2일간 진행된다.
오토 캠핑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페스티벌과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재즈페스티벌 관람권, 랜드로버 전용 부대프로그램 이용권, 랜드로버 스티커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캠핑존내에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부대프로그램을 마련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거리를 만들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랜드로버 고객은 자라섬 내 유료 관람 존에 별도로 마련된 랜드로버 VIP 라운지를 이용해 재즈 페스티벌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자라섬재즈페스벌에 참석한 관람객 대상으로 랜드로버만의 전지형 주행 성능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구조물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와 십자 언덕 코스,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장애물이 설치된 범피 코스 등을 통해 랜드로버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국내 출시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직접 시승해볼 수도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가족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즐기기 좋은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서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하여 더 많은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랜드로버만이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