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가 2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등 전 점에서 가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정기 세일의 테마는 ‘가을 하늘을 담다’로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사한다.
먼저 전 점 이벤트 공간에 가상 VR 체험존이 마련된다. 27일부터 29일까지 당일 구매 영수증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든 VR기기를 통해 국내 유명 관광지와 명소의 가을 하늘을 360˚로 회전하고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듯한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이벤트 존에서는 가을 감성이 가득 담긴 ‘캘리그라피 캔버스 액자’를 받고 ‘미니 꽃다발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다.
이밖에 27일부터 전 점 사은품 데스크에서는 AK카드 7만 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타이벡 돗자리를 분당점·수원점(각 300명), 평택점·원주점(각 150명) 각각 한정해 증정하고 AK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 ‘오레오 오즈 시리얼(250g)’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전 점에서도 다채롭게 가을 패션 인기 브랜드 기획전을 준비했다.
수원점 5층 이벤트홀에서는 27일부터 일주일간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디스커버리’ 이월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가을 스포츠 인기 품목 특가전’과 ‘와이드앵글’,‘캘러웨이’ 등 골프웨어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골프 아우터 기획전’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분당점에서도 ‘아이더’, ‘블랙야크’, ‘머렐’ 등 유명 아웃도어의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가을 아우터 대전’을, 평택점에서는 ‘프랑코페라로’, ‘올젠’, ‘수페리어’ 등이 참여하는 ‘남성패션 3대 그룹 창고 大 개방’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