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스테이크 통했다” GS25, '한끼' 시리즈 10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19-09-26 08:53 수정 2019-09-26 15: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끼스테이크 2종 10월 1~15일까지 ‘1+1’ 프로모션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 제공)

GS25의 한끼스테이크 시리즈가 성공 신화를 쓰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4월 출시한 한끼스테이크 시리즈(이하 한끼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한끼시리즈를 가장 많이 구매하는 연령대 및 성별 구성비는 30대 남성이 17.8%, 20대 여성이 16.9%, 3위 30대 여성 16.2% 20대 남성 13.4% 순이었다. 또한, 20·30대 남성이 스테이크와 함께 구매한 상품은 소주가 16.4%, 용기면이 14.1% 순이고, 20·30 여성은 맥주 15.5%, 간편식 안주 15.1% 순이다.

GS25는 20·30대가 레스토랑에서는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기지만, 격식없이 홈술(집에서 술을 마시는 것)을 즐길 때는 스테이크에 소주나 맥주를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했다.

GS25는 100만 개 판매를 기념해 스테이크 2종(부채살,채끝살)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하며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1+1(한 개 구매 시 한 개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김경한 GS리테일 축산상품 MD는 “앞으로도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먹거리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991,000
    • +2.85%
    • 이더리움
    • 4,685,000
    • +8.05%
    • 비트코인 캐시
    • 670,500
    • +7.97%
    • 리플
    • 1,656
    • +6.84%
    • 솔라나
    • 355,900
    • +6.08%
    • 에이다
    • 1,119
    • -1.76%
    • 이오스
    • 923
    • +4.41%
    • 트론
    • 277
    • +0%
    • 스텔라루멘
    • 346
    • -1.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900
    • -1.66%
    • 체인링크
    • 20,640
    • +1.83%
    • 샌드박스
    • 480
    • +2.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