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클렌징 폼(사진제공=MLB코스메틱)
스킨케어 브랜드 MLB코스메틱이 남자를 위한 신제품 ‘MLB GROO 올인원 클렌징 폼’(MLB GROO ALL IN ONE CLEANSING FOAM)을 27일 출시했다.
MLB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MLB GROO 신제품은 ‘지울수록 젠틀 클린’이란 메인 컨셉에 맞춰 쉐이빙 3스텝 케어, 땀과 기름기로 얼룩진 피부의 피지, 각질 케어와 보습까지 함께 케어하는 1 올 인원 클렌징 폼이다.
‘엠엘비 그루 올인원 클렌징 폼’은 자연유래 추출물과 세정성분을 사용해다. 감나무잎추출물의 풍부한 탄닌과 비타민 성분으로 T존의 피지 컨트롤을 통해 번들거리는 피부의 오일, 모공케어에 도움을 준다.
천연유래 세정 성분인 비누풀잎추출물, 퀼라야껍질추출물, 미리스틱애씨드와 피부를 보호하는 표피의 영양성분으로 주목받는 아미노산의 17종 복합 보습 특허 성분인 ‘아미도 액씨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U존의 건조함과 면도 자극을 진정시킨다.
유병영 에스고인터내셔널 대표는 “남성들의 피부케어를 돕는 순하고 산뜻한 베이직 피부타입의 ‘엠엘비 그루 올인원 클렌징 폼’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한곳에 모은 ‘올인원 제품’을 엠엘비 그루 라인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