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방탄소년단(BTS) 공식 계정 오픈 5일만에 동영상 1억뷰 돌파…제이홉 '치킨 누들 수프' 음원 챌린지 '관심'

입력 2019-10-01 09: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틱톡)
(사진제공=틱톡)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틱톡 공식 계정이 개설 5일만에 동영상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25일 개설된 방탄소년단 틱톡 공식 계정에는 현재까지 총 6개의 영상이 게재돼 있다. 이들 영상의 합산 조회수는 30일 오전 9시 1억 건을 넘어섰다.

또한 틱톡의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은 개설 3시간 30분만에 100만 팔로워를 기록했으며, 13시간만에 200만 팔로워, 400만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30일 기준 방탄소년단 계정이 보유한 팔로워 수는 380만으로, 지속적으로 그 수가 급증하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틱톡의 방탄소년단 계정에 게재된 6개 영상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인사가 담긴 계정 개설 기념 영상과 제이홉을 비롯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치킨 누들 수프' 음원에 맞춰 틱톡 챌린지에 참가하고 있는 영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틱톡은 제이홉의 '치킨 누들 수프' 음원 공개와 함께 미국과 영국, 프랑스를 비롯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대대적인 글로벌 프로모션 'CNS챌린지'를 전개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참여한 'CNS챌린지' 영상은 틱톡의 방탄소년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